36개월 아이와 잠원 한강공원 눈썰매장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눈이 내리는 화이트 크리스마스였는데요. 오랜만에 서울에 놀러온 조카에게 즐거운 겨울 추억을 만들어 주고 싶어서 검색하다가 잠원 한강공원 눈썰매장을 발견했는데요. 한번 가보니 서울시에서 아이들을 위한 겨울 놀이터를 제대로 만들었구나 싶더라고요.

썰매장 슬로프는 2개로, 아이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미니 슬로프와 어른들이 스피드를 즐길 수 있도록 길고 경사 높은 슬로프가 함께 있어서 아이도 어른도 모두 즐기기 좋았습니다. 어른용 슬로프는 7세 미만 아이는 이용 할 수 없었고요. 아이를 안고 썰매에 탑승하는것도 안전상의 이유로 불가했습니다. 36개월보다 더 어린 아이들도 눈썰매를 탈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조카는 슬로프를 무서워해서 이 공간에서만 탔는데도 재미있어 하더라고요.

썰매 말고도 썰매장 안에는 빙어잡기 체험, 회전목마, 바이킹 등 다른 즐길 거리들이 있습니다. 이런 체험은 모두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빙어잡기 체험으로 잡은 빙어는 매점에 가면 튀김으로도 만들어 주더라고요.
합리적인 가격에 썰매장을 이용할 수 있으니 아이있는 집들은 한번씩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썰매장 운영기간

2023/12/22일 부터 2024/2/12일까지 휴무일 없이 매일 운영됩니다.

입장료 및 이용시간

36개월 미만 아이는 무료 입장이 가능한데요. 증빙 서류를 반드시 실물 서류(종이)로 제출하셔야 합니다.
등본이나 가족관계증명서 의료보험증 등을 실물로 매표소에 제출 하셔야 할인이 됩니다.

개장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입니다.
12시부터 40분 정도의 썰매장 재정비 시간이 있습니다. 이 시간동안 슬로프 이용은 불가합니다.
썰매장 퇴장 후 재 입장은 불가합니다.

한강공원 썰매장 입장료

위치 및 주차

잠원 한강공원 눈썰매장 위치는 한강 시민공원 잠원 지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시민공원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지도에서 아크로리버파크아파트와 한신아파트 16차 사이길로 진입하시는게 가장 가까운 주차장 위치입니다. 주차료는 최초 30분 1,000원 이후 10분마다 200원씩 부과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