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 가구 코스트코 추천템 16가지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스트코 연회비(38,500원)가 아깝지 않은 코스트코 추천템 소개해드립니다.
저는 코스트코 갈 때마다 늘 사오는 품목들이 몇 가지 있는데요. 가격 대비 너무 괜찮은 아이템들 한번 살펴볼게요.

코스트코 스테디 추천템

코스트코 스테디 추천템이죠. 계란이랑, 우유, 요거트, 아이스크림 입니다.

코스트코-계란-유제품


우유는 씨리얼이랑, 빵이랑, 커피에 타서 라떼 만들어 마셔서 소진이 빠른 편이라 늘 사 오는 품목입니다.
계란도 없을 때 한 번씩 구입하고요.
요거트는 16개에 7900원인데 아침 식사에 그래놀라 타서 먹습니다.
데어리 바닐라 아이스크림도 용량 대비 맛이나 가격이 혜자템이예요. 아포가토해서 자주 먹고 있습니다.

코스트코 신상품 추천템

새로 나온 신상품 위주로 추천 드리는 아이템 4가지 모아 봤습니다.

코스트코-오트라떼-밀키트


어메이징 오트는 할인할 때, 6개에 11,000원 인데 오트 라떼 해서 먹으면 맛있습니다.
그리고 밀키트나 델리 중에 괜찮았던 품목은 오리 전골과, BLT 하이롤러 입니다. 둘다 맛 좋아요!
그리고 최근에 단단히 빠진 통보리 그래놀라 달지 않은 통 보리 씨리얼인데요. 요즘 아침 이걸로 끝냅니다.간편하고 맛있고 혼자 다해요.

코스트코 간편식 추천템

다음은 간편식 추천템입니다.

코스트코-간편식-모음


요즘 장마철이라 비가 많이 오는데요. 이럴 때 집에서 라면 대신 끓여 먹기 좋은 간편식입니다. 맛도 굉장해서 나가서 외식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거의 6개씩 들었는데 만원 초반대 가격이라 감히 혜자템이라고 할 수 있어요.

코스트코 맥주안주 추천템

그다음 맥주 안주 추천템입니다.
맥주랑 위스키는 코스트코에서만 삽니다. 감히 어느 마트도 따라올 수 없는 가격이거든요.
특히 저는 밀맥주를 좋아해서 파울라너, 블랑 세일하면 아묻따 쟁여 놓고 먹습니다.

맥주-안주-냉동-치킨


그리고 맥주와 함께하기 좋은 안주들인데요.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튀김은 가격이 꽤 있어서 할인 때 사시는 걸 추천드리고, 포테토칩도 이번에 할인해서 샀습니다.
그리고 치킨 시켜 먹지 마세요… 이걸로 치킨값 논란 종결 입니다.
비비큐 양념 닭강정은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간편하게 드실 수 있는데요. 퀄리티가 정말 좋아요. 꼭 드셔보세요. 고메 소바바 치킨은 새로 나왔는데, 교촌치킨 허니 콤보 맛인데 순살이에요.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먹으면 간편하고 맛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