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대한항공 마일리지 긴급충전 서비스

최근 보너스 항공권 예약을 위해 마일리지 긴급 충전 서비스를 사용해 봤는데요. 기존에 보유하던 마일리지 카드가 있었는데, 예약 시 부족한 마일리지 채우려면 한참 모자랐기에 대한항공 마일리지 긴급 충전 서비스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인천-뉴욕 편도 항공권 금액이 120만 원대(35,000마일리지)입니다. 5,000마일리지 정도만 보유하고 있다면 최대 3만 마일리지까지 긴급 충전하여 35,000마일리지로 인천-뉴욕 항공권 구입이 가능한 셈입니다. 물론 기존에 보유하던 5,000 마일리지의 가치와 긴급 충전한 마일리지를 1년 내 상환해야 한다는 조건이 있지만 상환하지 못하더라도 60만 원만 결제하면 되니까 금액적으로 이득인 부분이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마일리지 긴급충전이란?

마일리지가 부족할 때, 대한항공 카드를 보유한 고객 대상으로 최대 3만 마일리지까지 긴급 충전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충전한 마일리지는 1년 내 이자 없이 상환하면 됩니다. 미상환 시 1마일리지당 20원의 금액이 익월 명세서에 청구됩니다.

마일리지 긴급충전 가능 카드

긴급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드사는 현대카드만 가능합니다. 현대카드 030, 070, 150, the first 카드를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각각의 숫자는 연회비를 나타내며, 가장 저렴한 카드는 현대카드 030으로 연회비는 3만 원입니다.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pp카드가 없으시다면 070카드를 이용하시면 라운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마일리지 긴급충전 서비스 신청 방법

현대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마일리지 긴급 적립’ 검색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카드 소유자 본인의 마일리지만 긴급 충전이 가능하며, 신청한 마일리지는 2-7 영업일 내에 적립됩니다. 적립 확인은 대한항공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