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메뉴로 뭐 먹을지 고민하다 근처에 파미가든에 방문했습니다. 작년에 파미에소 라는 카페에 방문했다가 같은 브랜드의 식당과, 찻집이 있는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이번에 먹어볼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아이와 외식 하기에도 꽤 괜찮았습니다. 메뉴에는 없지만 안 매운 반찬과 국들도 주문하지 않았지만 따로 챙겨주셔서 어찌나 감사하던지ㅠ 감동했어요.
메뉴와 반찬들
메뉴는 소고기 구이, 돼지 고기 구이를 메인으로 한우 생 등심 야채 전골 메뉴도 있었고요. 점심에는 한우 무국과 육개장을 드실 수 있습니다.
평소에 돼지고기를 선호해서 목살과 오겹살을 주문했는데요. 방문했던 날은 목살이 품절이라 오겹살만 먹을 수 있었어요.
반찬은 손이 갈 만한 것들로만 정갈하게 잘 나오더라고요. 각종 절임류 3종류 나오고요. 쌈과 배추 김치는 셀프바에 있습니다.
제게 가장 맛있었던 반찬은 파 김치였어요. 완벽하게 익지 않았어도 맛있더라고요. 맵거나 달지 않고 고기와 먹기엔 짜지않고 간도 적당했습니다.
오겹살은 두께가 얇아서 살짝 당황했는데요. 조금만 더 두꺼웠다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었어요. 역시 삼겹 오겹은 기름기가 많아서 먹다보니 살짝 느끼하기도? 했어요. 다음엔 목살, 소고기를 먹어보려고요!
파미가든 예약 및 영업시간
예약문의
031-337-0910
영업시간
휴무일 없음 (3시-5시까지 브레이크타임)
월-금 : 10시반-9시반
토-일 : 11시반-9시반
파미가든 주차정보
구글 지도에는 파미에소가 등록이 안되어있어서 자세한 주소를 첨부합니다.
주차 정보 매장 입구에 파미가든 전용 주차장이 넓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신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석성로 910
구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마성리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