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용인시 역북동에서 커피 맛이 가장 괜찮았던 카페 한 곳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이곳은 특별히 좌석이 편안하거나 뷰가 좋은 카페는 아니지만 역북동 주변에서 커피맛 만큼은 가장 생각 나는 카페라 꼭 소개해드리고 싶었습니다. 용인에도 지점이 여러군데 있더라고요. 제가 방문했었던 지점은 커스텀커피 더하우스점 이었고요. 용인 에버랜드 오셨다가 인근에 커피 괜찮은 카페 찾으신다면 한번쯤 들러보시길 추천드려요.
차량으로 지나치다보면 초록색 컨테이너 건물이 여럿 모여있는 곳이 커스텀 커피입니다.
들어서자마자 탁 트여있는 초록색 공간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실내 좌석은 꽤 여유 있었고요.
날씨가 좋은 날에는 야외에도 좌석이 있어 앉으실 수 있는데 바깥 풍경은 그냥 도로 랍니다. 개방감이 좋아요.
커스텀 커피 메뉴
메뉴판을 사진으로 담아왔는데요. 베스트 메뉴는 역시 라떼가 차지하고 있네요. 첫 방문때에는 라떼를 포장해서 마셔봤는데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우유가 마냥 고소한 우유가 아니라 약간 달달한 맛이 나는 우유라 더 특별하게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
흑임자라떼를 비롯한 크림 라떼들도 다양하게 있는데요. 다음 기회에 한번 도전해봐야겠네요. 베이커리(마들렌, 스콘, 에그타르트)도 종류가 많아서 한번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늘 배부른 상태로 가서 커피만 마시다 왔다는…슬픈 이야기
커스텀커피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라스트오더 17:30)
두번째 방문때에는 마감 시간 때문에 아쉽게 발길을 돌렸어야 했는데요. 영업시간이 짧으니 방문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