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용인시 처인구 유방동에 위치한 대형 베이커리 카페인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라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알고보니 드라마 호텔델루나에 나왔던 곳이라 유명했던 카페였는데요. 경기도에만 매장이 두 곳 있습니다. 광주 퇴촌점과 용인점인데요. 저는 용인점과 가까워서 방문했었는데, 곳곳에 조경이 참 잘 되어있고 베이커리 카페 답게 빵이나 디저트 라인업도 다양해서 인상 깊은 장소였습니다.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용인점 실내
대형 카페답게 1층 2층으로 구성된 실내는 들어서자마자 높은 천장이 탁 트인 기분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1층에는 빵 코너와 음료 주문대 그리고 좌석들이 꽤 여유있게 마련되어 있어요. 2층은 전부 좌석이라 사람이 많은 주말에도 많이 붐비지 않을 것 같아요. 제가 방문했던 날에는 가족 단위의 손님이 많았습니다.
카페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메뉴
금요일 오후에는 베이커리 선택지가 많지는 않았어요. 본격적으로 손님이 많이 오시는 토요일이나 일요일 오전에는 베이커리 종류가 다양하게 있을 것 같습니다. 올리브 포카치아와 마늘빵 그리고 커피는 아메리카노랑 라떼를 마셔봤는데, 커피는 맛있진 않았고, 베이커리 카페답게 빵 맛은 괜찮았어요. 조금 더 다양했으면 좋았을텐데 아쉬움이 남네요.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용인점 실외
이제 막 나뭇잎의 색이 변하고 있어서 가을쯤이면 불긋하게 예쁘게 물들어 있을 것 같네요. 실외에도 좌석이 꽤 있어서 본격적으로 테라스 즐길 계절이 오면 꼭 한번 더 다녀오고 싶네요.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위치&주차&영업시간
주차 : 카페 전용 주차 공간 있음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 ~ 오후 8시, 휴무일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