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책상 구입을 완료한 후 사무용 의자를 알아보고 있는 요즘입니다. 제가 업무용으로 사용하고자 알아 본 의자의 브랜드는 총 세개의 브랜드인데요. 그 중 하나가 바로 스틸케이스 라는 브랜드의 립(LEAP)체어 입니다. 의자 가격이 상당해서 제품 구입 전 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랜 시간 체험을 해보고 싶어 검색을 해봤더니 용인 더체어 쇼룸에 다양한 스틸케이스 의자들이 전시되어 있다고 해서 시간 내어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매장 앞쪽에 주차를 하고 더체어 용인점 쇼룸으로 입장을 했습니다. 따로 예약은 하지 않았습니다.
쇼룸에 들어서자마자 다른 가구들에 시선이 빼앗겨 버려서 스틸케이스를 잠깐 잊어버리고 한참을 구경하고 있으니 직원분께서 응대를 해주셨고요. 스틸케이스 의자를 보러 왔다고 말씀드리니 2층으로 안내를 해주셨습니다.
2층에 올라가서 본격적으로 스틸케이스 의자들을 만날 수 있었는데요. 색상별 종류별로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미리 봐두었던 스틸케이스 립체어를 체험해 보며 제품 기능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도 들을 수 있었습니다.
국내에는 아직 출시되지 않은 신제품도 직접 보고 앉아볼 수 있었습니다. 더체어가 스틸케이스 의자를 직접 수입하여 판매하는 만큼 좀 더 다양한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었던 점이 좋았습니다. 더체어 용인점에서 스틸케이스 의자를 구매하시면 10만원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고 하니 혹시 더체어 용인점이 가까운 분들이라면 할인 혜택도 함께 챙겨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실 더체어 쇼룸은 서울에도 있었는데요. 지하철 9호선 언주역 근처에 더체어의 본사가 있지만 주로 사무실로 사용하는 곳이라, 주말에는 영업을 하지 않고 전시장 공간도 매우 제한적이라 스틸케이스 제품군이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지 않다고 합니다.
그래도 유명한 스틸케이스 의자들 몇 개 정도는 전시되어 있으니 용인까지 거리가 먼 분들은 영업시간 내 방문을 고려해 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의자를 다 둘러보고 2층 쇼룸을 천천히 더 구경했어요. 식탁이나 의자 그릇 등 인테리어 소품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다 둘러본 후 1층에 내려왔더니 쇼룸과 연결된 카페를 찾을 수 있었는데요. 앉아서 커피 한 잔 마시며 도란도란 이야기하고 나니 주말이 다 끝나가더라고요. 꼭 가구나 소품 구경뿐만 아니라 카페까지 함께 있어서 더 좋았던 더체어 용인점 쇼룸 방문 후기였습니다.
더체어 용인 영업시간
화-일 오전10시 오후9시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문의전화 : 0507-1363-3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