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가을 나들이로 용인 농촌테마파크에 다녀왔습니다. 아이 데리고 간단하게 테마파크 산책 후 근처 사암그레이커피 라는 카페에 갔었는데요. 공간이 예쁘고 커피도 괜찮았던 곳이라 장소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용인농촌테마파크에서 차량으로 1분 거리(216m)에 위치하고 있어 가깝습니다.
주차장에 주차를 한 후 외관을 먼저 둘러보았어요. 단순해 보이는 건물에 외벽 벽돌 컬러가 주변과 잘 어우러지면서 모던한 느낌을 주어 인상 깊었습니다. 사암그레이커피는 마주 보고 두 개의 건물이 있는데요. 한 곳은 카운터와 음료 제조하는 공간이고, 위 사진에서 보이는 건물은 좌석으로만 이루어진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문을 하기 위해 또 다른 건물에 들어왔습니다. 여자 화장실이 정면에 보였고요. 카운터가 있는 공간이지만, 좌석들도 넉넉히 있어 이곳에서도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사암그레이커피 메뉴판
메뉴판을 둘러보면서 커피를 주문했습니다. 원두 선택이 가능했고요. 논커피 메뉴들도 다양했습니다. 간단한 브런치 메뉴들도 있었는데요. 운영 시간이 있습니다. 주말 브런치 마감시간은 4시 평일은 2시 30분 마감입니다.
음료만 주문을 했고요. 메뉴를 기다리는 동안 사암그레이커피 곳곳을 구경해 봤습니다. 가을과 참 잘 어울리는 공간이었어요.
테라스로 보이는 야외 공간도 있었는데요. 따뜻한 날에는 야외 좌석에 앉아 커피도 마시고 책도 보면 좋겠다 싶더라고요.
거의 마감 시간이 다 되어 방문을 했었기 때문에 주문한 커피를 받아와서 마신 후 금방 일어나야 했습니다. 이곳 용인농촌테마파크 근처에는 늦은 시간 통행이 많지 않은 곳이라 그런지 영업시간이 짧은 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사암그레이커피 영업시간
화-금 오전 10시 30분 ~ 오후5시 30분
토요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6시 30분
매주 일, 월 정기 휴무
문의전화 031-333-6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