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논현역 유명한 베이커리 케익오페라

빵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서초구에 애정하는 빵집이 하나 있어요. 바로 신논현역 근처에 위치한 이미 너무 유명한 베이커리 케익오페라라는 곳 인데요. 여기 처음 다니던게 2016년부터 다녀서 벌써 8년은 넘게 다니고 있습니다. 빵의 가지수가 엄청 많은편은 아니지만 하나하나 맛이 좋고 기본이 튼튼한 집이라서 몇가지 품목을 추천드려보고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케익오페라 추천 빵

  • 밤식빵
  • 갈릭큐브(마늘바게트)
  • 어니언 크림치즈 베이글
  • 키리쉬케이크(초코생크림케이크)


이곳의 가장 시그니처 빵인 어니언 크림치즈 베이글. 매장에 처음 방문하셨다면 아마 빵이 안보여서 당황할 수 있을거예요.
어니언 크림치즈 베이글은 계산대 옆쪽 냉장고에 빵이 보관되어있습니다. 양파가 들어간 크림치즈와 쫄깃한 베이글이 만나 풍성한 식감은 물론 은은한 단맛을 함께 느끼실 수 있어요. 예전에는 베이글이 더 밀도 있었는데, 요즘은 냉장보관해도 늘 같은 맛을 유지하기 위해 베이글이 조금 변경되긴 했어요. 처음엔 적응하기 어려웠는데 이제는 예전의 밀도있던 베이글은 생각도 안날정도로 잘 어울리고 맛있답니다.

다음은 남녀노소 좋아하는 밤식빵 크림치즈 베이글 다음으로 좋아하는 빵이예요. 손으로 뜯어서 먹어도 맛있고 소분해서 냉동실에 두었다가 발뮤다에 한번씩 돌려먹으면 바로 구운것처럼 맛있어요. 무작정 달지 않아서 단 빵 싫어하시는 분들도 좋아하시고 아이들도 너무 잘 먹어요.

세번째로 좋아하는 메뉴는 바로 갈릭 큐브인데요. 헤이리에 엄청 유명한 마늘바게트의 작은 버전인데, 조금 더 많이 구워서 바삭 쫀득한 식감이예요. 갈릭큐브 컬러를 보면 다른 빵집의 마늘빵과는 다르게 엄청 진하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데, 간혹 바삭함에 입천장을 다치실 수도 있으니 천천히 잘 녹여가며 드셔주세요.

그리고 이집은 원래 이름부터가 케익오페라잖아요. 케이크도 맛이 좋아요. 여느 유명하다는 베이커리보다도 저는 여기 초코케이크가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일단 초코라고 달거나 하지 않고 시트도 촉촉한 편이에요. 어디에도 없는 특별한 케이크 찾으신다면 케익 오페라의 키리쉬 케이크 완전 추천드립니다.

케익오페라 위치

케익오페라 위치는 아래 지도에 첨부합니다. 매장에 전용 주차장은 따로 없으며, 근처에 서초구립언구비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신 후 도보로 충분히 이용 가능합니다. 앉아서 드실 수 있는 좌석도 있으니 드시고 가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