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뱅뱅사거리 근처 회사원들에게 점심 한끼로 꽤나 인기 있을 것 같은 식당 한곳을 찾았어요. 바로 뱅뱅막국수 인데요. 들기름 막국수가 전국적으로 유행이라 그 맛을 잘 알고있지만, 이곳은 특이하게 참기름 막국수를 하는 집 이더라고요. 거기에 사이드 메뉴로 육전까지 함께 맛볼 수 있다고 하니 한번 먹어보고 싶어 저는 평일 늦은 저녁에 방문해 보았는데요. 웨이팅은 없었고, 좌석은 꽤 여유 있었습니다.
뱅뱅 막국수 실내 사진
뱅뱅 막국수 실내 사진 입니다. 좌석간 간격이 매우 좁아서 쾌적한 분위기는 아니였어요. 아무래도 직장인이 많이 있는 상권이다보니 이점은 다소 아쉬워도 어쩔 수 없는 부분이긴 합니다. 점심은 무조건 웨이팅이 있는 것 같고요. 저는 저녁에 방문했는데 웨이팅 없이 앉을 수 있었습니다.
뱅뱅 막국수 메뉴
뱅뱅 막국수 메뉴판은 자리에 앉으시면 티오더를 이용하여 보실 수 있는데요.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참기름막국수+미니육전 세트를 먼저 주문했습니다. 점심세트 메뉴의 구성이 아주 알차보이는데 1일 20인 한정이라 이미 품절이였어요. 평소에 명태회도 좋아해서 이날은 명태회 비빔 막국수도 주문했습니다. 티오더로 드실 메뉴를 장바구니에 담고 자리에서 결제까지 완료하셔야 주문이 완료됩니다.
뱅뱅 막국수 음식 사진
잠시 앉아서 기다리니 밑반찬을 내어주셨어요. 여름 별미 중 하나인 열무 김치와 백김치 육전이나 만두를 찍어먹는 간장소스까지 깨끗하고 정갈해 보였고 찬 하나 하나 다 맛있었습니다. 육전은 따뜻할 때 한입 먹어보니 부드러워서 잘 씹혔고요. 김치 만두는 생각했던 것 보다 간이 세서 제 입맛에는 안 맞았습니다. 참기름 막국수는 슴슴하고도 고소한 맛이라 자극적이지 않고 맛이 있었고, 명태회 비빔 막국수도 괜찮았어요.
뱅뱅 막국수 주차
뱅뱅 막국수는 서한빌딩 안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건물 뒷편에 유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매장을 오른쪽에 두시고 우회전 두번 하시면 주차장에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주차 지원은 주말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평일 주차 요금은 30분에 2천원 이후 10분당 1천원 입니다. 주차장에서 막국수 건물까지 이어지지 않으니 주차 후에는 돌아서 매장 정문으로 입장하셔야 하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뱅뱅 막국수 영업시간 및 위치
영업시간 : 매일 오전11시~ 오후9시 (라스트오더 오후 8시, 브레이크타임 오후3시-4시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