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무인양품 좋아하시나요?
많은 생활 잡화점이 있지만, 전 그 중에서도 무인 양품을 가장 좋아하긴 합니다.
실용성을 최 우선으로 생각한 심플한 디자인에서 오는 감도가 절 감동시킨다고나 할까요.
그리고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만족스러운 제품력은 재구매를 넘어 주변인 모두에게 무인 양품 아이템을 전도하게 만듭니다.
이 정도면 무지 신도로 인정 해주시나요ㅋㅋ 아무튼 제가 무인 양품에서 재구매한 아이템 몇가지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가장 추천하고 싶은 순으로 작성했으니 상위에 있는 아이템들은 한번 꼭 경험 해 보시길 바랍니다.
잼스푼을 포함한 실리콘 조리도구
처음 잼스푼을 구입한 건 지인분 추천으로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애견인인 지인분은 강아지 약 탈 때 이 잼스푼이 아주 요긴하게 쓰인다면서 꼭 한번 써보라고 추천해주시더라고요. 저는 된장, 고추장 퍼담을 때는 물론이며, 아침마다 마누카 꿀을 한스푼씩 먹을때도 잘 쓰고 있는데요. 꿀은 쇠 숟가락 쓰면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무지 잼스푼이 딱이랍니다.
그리고 또 잘 쓰는 실리콘 조리도구, 전 밥주걱, 볶음 주걱 이 두개로 모든 요리를 다 해요. 끝이 꽤나 단단해서 볶음밥 같은 요리를 할 때, 솥밥을 하고 섞을 때, 국물이 자작한 요리를 담을 때에도 빛을 발합니다.
컬러도 검은색이라 오염이 잘 보이지 않는것은 장점이면서도 단점일 수 있겠지만, 심플한 디자인이 마음에 쏙 듭니다.
가끔가다 베이킹 소다를 이용하여 세척해주는 것 잊지마셔요!
3층 스펀지와 천연 고무장갑
3층 스펀지는 제가 n번째 재구매를 넘어서 무려 4집에 영업한 무인양품 추천템인데요.
3개 묶음이 한세트로, 컬러는 흰색만 있었는데 2년 전부터 그레이 컬러도 출시되었어요. 가격은 3개에 2900원 입니다.
저는 이 스펀지를 수세미로 사용하는데요. 처음에는 약간 뻣뻣한데, 사용 할 수록 점차 부드러워져 세제가 닿았을 때 거품이 더 잘 납니다. 특히나 부드러운 스펀지 타입이라 흠집이 걱정되는 식기류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매일 아침 저녁으로 설거지 할 때 사용하고, 한달 정도 후에는 교체를 해주곤 합니다. 연초에 미리 1년치를 구입해두고 쟁여두고 쓰는걸 추천드려요.
오염에 강한 그레이 컬러는 품절이 잦으니, 있을 때 구입하시길!
그리고 세트로 쓰면 좋은 좌우앞뒤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한 고무장갑. 사이즈 M, L, 두가지, 3켤레 9900원 입니다.
이 고무 장갑도 참 요물인데 말 그대로 좌 우 앞 뒤 구분 없이 사용이 가능한 고무장갑입니다. 사용하다 고무 장갑에 구멍나면 늘 양쪽을 바꿔야 했잖아요? 그러나 이 제품은 한쪽만 바꿀 수 있어요! 장갑 겉면은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있고, 손가락이 직접 닿는 고무장갑 안쪽에는 부드럽게 면으로 처리되어 있어서 촉감이 좋아요.
그런데, 식품용 표시는 없어서 요리하실 때 사용하시는건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예를 들면 김장 김치 담그기…)
스테인리스 조리도구(국자, 머들러, 계량 스푼)
실리콘에 이어 무인양품 스테인레스 제품들은 다 좋은데요.
컨테이너와 바스켓 세트부터 시작해서, 치즈 그레이터, 커트러리 세트까지 거를 타선이 없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스테인리스 계량컵도 하나 구비해두면 여기저기 쓰임새가 좋답니다.
밥그릇으로 무언가 담아야 할 때 딱이어요ㅋ
예전에는 자주에서 출시하는 조리도구들을 사용했다가 요즘은 무지 제품을 더 잘 사용하고 구입합니다.
그 이유는 바로 만듦새 때문인데요. 무인양품의 스테인레스 제품에는 이음새가 없습니다. 모두 일체형으로 나와서 세척할 때 다른 이물질이 들어갈 틈이 없어요. 저는 세척이나 청소에 취약해서 제품을 구입을 할 때, 이런 부분을 유심히 보는 편 입니다.
소품 케이스
다음은 소품 케이스 입니다.
폴리프로필렌 소재의 소품 케이스는 사이즈별로 쓰임새가 다른데요.
면봉과 밴드가 담겨진 사이즈는 S사이즈로 주로 파우치 안에서 제 역할을 다하고 있는데요.
면봉 말고도 치간 칫솔을 담는 용도로도 쓸 수 있어서 사이즈에 맞게 구입해서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유심이 담겨져 있는 사이즈는 SS사이즈로 USB나 실핀 등 작아서 잃어버리기 쉬운 제품들을 수납해 닫아두고요.
비교적 큰 크기의 상자는 모니터 받침대 아래에서 리모콘 수납, 테이프, 줄자, 립밤등을 수납해두고 쓰고 있어요!
기타(케이블 정리, 부직포테이프, 빗자루쓰레받기)
그밖의 무인양품 추천템은 바로 케이블 정리함입니다.
이건 너무 유명템이라 저도 한번 구입해서 사용해보았는데요. 깔끔하게 정리가 되는건 맞는데, 어딘가모르게 번거롭기도 하고, 보기에만 좋은 듯 해 무지무지 추천하지는 않게되네요ㅋ
그보다 전선을 정리 할 수 있는 부직포 테이프가 있는데요. 이 제품을 더 추천드립니다. 여기저기 케이블 정리할 때 원하는 길이만큼 커팅해서 사용하기 좋아요.
필요에 따라 빗자루와 쓰레받기가 필요하신 분들은 무인양품 제품 심플하고 괜찮으니 한번 써보시는 것도 좋겠고요.
먼지가 덜 나는 무인양품 면봉도 추천드리는 아이템 중 하나이고요, 무인양품 카페트 클리너도 무인양품 인기 상품에 늘 랭크 되어있는 제품이니 한번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