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질랜드 비행기표 가격에 대한 정보를 함께 알아보려고 해요.
저는 올해 뉴질랜드로 3주간 신혼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날씨가 너무 좋기도 했고, 여정도 길어서 그런지 주변에 너무 추천드리고 싶은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구체적인 뉴질랜드 비행기값은 여행 시점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고, 직항/경유에 따라도 차이가 납니다.
특히, 12월에서 2월은 뉴질랜드 여행 성수기로 국내외 관광객이 많아 항공권 가격도 조금은 높은 가격대에 형성되어 있으니 참고하셔서 여행 계획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뉴질랜드 비행기값
뉴질랜드 비행기표 가격 직항/경유
그래서 비행기표 얼마인데?
가장 먼저 궁금해하실 뉴질랜드 비행기값 정보 알려드려볼게요.
직항 항공사는 에어뉴질랜드와 대한항공을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두 항공사 가격이 비슷합니다.
저는 대한항공 직항 이코노미로 올해 2월 이용했었고 가격은 1인 왕복 약 200만 원 정도 들었습니다.
연말을 이용해 뉴질랜드로 떠나실 분들도 계실 것 같아서 직접 23.12.22~24.01.06 연말 항공권 한번 검색해 봤더니 이코노미 클래스 225만 원 정도 나오네요.
비즈니스 클래스는 7월 현재 플러스 등급만 남았고 금액은 4,892,300 원입니다.
다음은 경유 항공사입니다.
경유로 이용하실 수 있는 항공사는 여러 항공사가 있는데, 중화항공/에어뉴질랜드, 중국 남방항공/에어뉴질랜드 등 중국에서-오클랜드로 가는 항공권이 있는데 소요시간 20시간 금액은 1인 왕복 162만 원으로 큰 메리트는 없어 보입니다.
뉴질랜드 항공편 예약 꿀팁
뉴질랜드 남섬 여행 계획이 있으시다면, 뉴질랜드 내에서도 국내선 탑승을 하실 텐데요.
남섬으로 이동 할때 보통 뉴질랜드 국내선은 에어뉴질랜드와 젯스타를 이용하게 됩니다.
여기서 뉴질랜드 항공편 예약 꿀팁 하나 알려드리자면,
젯스타나 에어뉴질랜드를 이용하여 시드니를 통해 뉴질랜드로 입국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젯스타 인천-시드니 편도 가격을 23.12.20일 23.12.22일 사이로 조회해 보면 490,000원-750,000 원인데요.
인천-시드니 항공권을 편도로 끊으셔서 시드니 관광을 4박5일 정도 하신 후
시드니에서 남섬으로 이동하여 남섬을 먼저 둘러보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수 있습니다.
비행기값은 30만 원대로 발권 가능하며, 시드니에서 두 도시로는 각 3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방법 1 시드니-크라이스트처치
-방법 2 시드니-퀸스타운
크라이스트처치를 먼저 가신다면 남섬의 퀸스타운 쪽으로 쭉 렌터카 여행을 하실 수 있고요.
반대로 퀸스타운을 먼저 둘러보신다면 렌터카로 치치로 올라오거나, 퀸스타운만 둘러보아도 좋습니다.
마지막 꿀팁은 항공권 가격 비교 사이트나 할인 비행기표를 검색해보세요!
트립닷컴 (https://kr.trip.com/flights/)
직항에 비하면 약 20만 원 정도 저렴하면서도 호주와 뉴질랜드 모두 경험하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 같아 뉴질랜드 항공편 예약 꿀팁으로 소개해 드려봤습니다. 저도 다음에 또 뉴질랜드를 여행하게 된다면 이 방법으로 이용하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좋은 정보였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