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북섬 여행에서 가장 좋았던 순간을 꼽자면 저는 로토루아에서 달빛과 함께 야간 온천을 즐겼던 순간이 가장 좋았던 것 같아요. 북섬 여행은 2박 3일 일정으로 계획을 했고 숙박은 로토루아에서 2박을 했었는데요. 에어비앤비 주인분께서 폴리네시안 온천을 추천해 주셔서 다녀왔었는데, 다음번에 뉴질랜드에 방문한다면 또 가고 싶을만큼 좋았어서 로토루아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꼭 한번쯤 가볼만 한 명소인 것 같습니다.
폴리네시안 스파 예약 방법
공식 사이트 : https://www.polynesianspa.co.nz/bathing/sky-view-private-pools/
저는 2월에 방문을 했었고, 제가 온천에 방문했던 시간은 오후 7시 정도 해가 질 무렵이었어요. 예약없이 방문 했는데 웨이팅은 따로 없었습니다. 예약은 꼭 미리 하시는것을 추천드리는데요. 현장결제에 비해서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현장에서 파빌리온 스파를 결제했는데요. 1인당 32,000원 정도의 금액으로 2-3시간 정도 이용했습니다.
스파 준비물 & 꿀팁
파빌리온 스파 준비물은 수영복과 간단한 세면 도구와 수건 입니다.
파빌리온은 기본적으로 수건도 대여해서 사용 하셔야 하니 챙겨가시는 걸 추천 드려요. 그리고 스파 사물함이 거의 오픈형이나 다름 없어서 귀중품은 카운터에 맡기시거나 아예 안가져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샤워실은 1인실로 구성되어있는데요. 공간이 매우 협소하기도 하고, 세면 도구를 거치할 거치대가 없으니 행잉파우치에 세면 도구를 담아오시면 여러모로 편리하실 것 같습니다.
디럭스 레이크 스파의 경우 금액이 조금 더 비싸지지만 수건 무제한 대여, 락커룸 무한 제공 등의 혜택이 있습니다. 샤워실도 별도로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곳에는 샴푸, 컨디셔너, 핸드&바디로션, 헤어드라이기 까지 구비되어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온천 운영 시간
매일 오전 9시 – 오후 11시 (연중무휴)